물리학과 여러분, 기를 모아주세요!
- 2015.02.28. 09:59
- 1648
전 상대생입니다. 진로에 관해 고민하다보니 물리를 어느 정도 알아야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물리학 분야가 방대하지만
전 특히
'역학, 열물리학, 통계물리학'을 듣고 싶습니다.
물론 어느 정도 성적 기부천사가 되는 걸 각오하고 있습니다만
수업내용이 아예 이해가 안가는 불상사는 막고 싶네요
그래서 제가 궁금한건
위 세 과목에 대한 선행과목이 있나요?
졸업은 3년이나 남았기에 수업 들을 시간들은 충분합니다. 어떡하든 졸업할때까지
위 3 과목만 들으면 됩니다.
물리학과 여러분,힘을 모아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