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때요
글쓴이
- 2015.02.28. 15:24
- 914
일반선택 채우는 게 목적인데
1. 경제학과 전공 하나랑 컴퓨터활용
2. 제2외국어 2과목
어떤 게 더 나을까요???
사실 경제학과 열렸던 교수님들 보니
다 별로라고 욕먹던데ㅜㅜ
1. 경제학과 전공 하나랑 컴퓨터활용
2. 제2외국어 2과목
어떤 게 더 나을까요???
사실 경제학과 열렸던 교수님들 보니
다 별로라고 욕먹던데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