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글쓴이
- 2015.02.28. 15:26
- 1374
방학시즌에 보통 점수가 잘나오는 대박달이라고들 하시던데
3월15일 시험은 아무래도 응시자수가 방학시즌에 비해서 적고 토익장기자들이 치다보니 점수가 잘안나오는편인가요??
3월15일 시험은 아무래도 응시자수가 방학시즌에 비해서 적고 토익장기자들이 치다보니 점수가 잘안나오는편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3월초면 개강버프로 술먹고 논다고 바빠서 밑에서 깔아주던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많이 줄어들어서 점수받기힘듬
0
0
청렴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자작나무
근데 하나 궁금한게 미응시자는 우리 w띄운 학생처럼 밑에 깔아주는건가요?
0
0
무좀걸린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산딸나무
아뇨 문제보면 10점짜리도 있고 5점짜리도 있다고 하는데, 이게 남들 많이 안틀리는거 틀리면 10점 깍이는 구조라 밑에서 깔아주는 사람이 없으면 이전시험이랑 같은갯수를 틀려도 점수가 덜 나오는 경우가 생김
0
0
청렴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자작나무
아뇨... 그건 알죠 ㅎㅎ 그게 아니라 미응시자는 어떻게 처리되는지가 궁금해서 ㅠ
0
0
무좀걸린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산딸나무
아무영향없어용
0
0
청렴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자작나무
그냥 밑에 깔이주는게 아닌 성적 산정에 아예 포함 안되는거란 말이죠?
가르쳐줘서 고마워요~
가르쳐줘서 고마워요~
0
0
무좀걸린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산딸나무
네
0
0
청렴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