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ri준비하시는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2.28. 16:44
- 905
뭘준비하는게 좋을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거긴 석박 이상들이 주로 가지 않나요? 학부로는 힘들걸요 ㅜ
0
0
허약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석박도 힘들다 들었는데.. 갈수있는 방법 있음 저도 알려주세요ㅋㅋ
0
0
처참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학하고 관련전공 논문작성과 과제수행하는게 준비과정아니겠습니까 특히 과제수행이나 학회장 등에서 현직자와 친목을 도모하여 내정자가 되신다면 좀더 수월하실겁니다ㅋㅋ
0
0
청아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