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과대 정독실 질문
글쓴이
- 2015.02.28. 17:11
- 830
오늘 기계과 홈페이지 눈팅하다가 공과대 정독실 모집글을 보게 되었는데
이거 어떻나요??
해보신 선배님들 후기 부탁드립니다
이제 기계과 2학년 올라가고 1학년1학기 300등하고 정신차려서 2학기때는 5등안에 들었습니다
계속해서 열심히해서 4점넘기고 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현상황에서 공과대 정독실 어떻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부하겠다는 마음있으면 효율적이고 좋습니다.
프린트 복사기 등등이 있어서 복사하러 멀리 갈필요도 없고,
에어컨 히터가 내부 조정이라서 계절상관없이 기본좋게 공부 할 수 있습니다.
선배들께 대학원 관련 정보도 많이 얻을 수 있고 동아리 하나 든다는 느낌이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