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토익895...
글쓴이
- 2015.02.28. 18:30
- 2760
상대 4학년올라가는데 이번달에봤던토익이 895가 나와버렸네요 치고나서 감이 나쁘지않아서 920 930정도 기대하고 내심 토익 졸업하나 싶었는데...
그래서그런데 상대에서 895면 뛰어난 점수는 아닌데... 더 올려야할까요 그냥 다른공부를 하는게 나을까요? 한학년만 낮았어도 950맞출건데...시간이 아깝기도하고 사실 영어공부 하기도싫어서..ㅋ
목표는 일부 공기업(금융x) 이랑 금융권 생각하고있어용
그래서그런데 상대에서 895면 뛰어난 점수는 아닌데... 더 올려야할까요 그냥 다른공부를 하는게 나을까요? 한학년만 낮았어도 950맞출건데...시간이 아깝기도하고 사실 영어공부 하기도싫어서..ㅋ
목표는 일부 공기업(금융x) 이랑 금융권 생각하고있어용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답답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둥근바위솔
근데 토익 800대면 영어점수가 왜이렇게 낮냐고 면접에서 물어보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뭐 다그러진 않는데, 얼마전에 부산 중소기업 면접체험하겠다고 갔었는데...
910점수보고 부산대 치고는 토익이 좀 낮네요? 이러더라구요 -_- 해외영업도 아니고 영업직군인데;;
퉷
910점수보고 부산대 치고는 토익이 좀 낮네요? 이러더라구요 -_- 해외영업도 아니고 영업직군인데;;
퉷
0
0
답답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갈려면 900은 무조건 넘기시는게 좋음 950정도되면 더 좋구
0
0
냉철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좀 더 쳐봐야겠네요 ㅠ
그래도 좀 더 쳐봐야겠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900넘는건 기본. .
0
0
억울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이티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