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통장에 [학업지원장학] 명목으로 돈들어왔는데 뭔가요?
글쓴이
- 2015.02.28. 18:39
- 2610
성적도 안좋은데 ㅋㅋ
학업지원장학 이라는 이름으로 40만원 조금 넘게 들어왔네요.
이거 성적 너무 안좋아서 격려차원에서 주는건가요?
폰뱅킹으로 봤는데
자세히 누가보냈는지는 확인이안돼서;;
이거 무슨 장학금인가요?
학업지원장학 이라는 이름으로 40만원 조금 넘게 들어왔네요.
이거 성적 너무 안좋아서 격려차원에서 주는건가요?
폰뱅킹으로 봤는데
자세히 누가보냈는지는 확인이안돼서;;
이거 무슨 장학금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이랑 과가 어떻게되시나요 ㅠㅠ
0
0
불쌍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신청하신거 있으신건가요?
0
0
무심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신청한적 한번도 없는데 이거 어디서 들어온거죠?ㄷ
국가장학금도 자격안돼서 한번도 받은적없는데
뭐지?ㄷㄷㄷㄷ
국가장학금도 자격안돼서 한번도 받은적없는데
뭐지?ㄷㄷ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금남아서 과사에서 돌리는거에요~ 요샌 보통 국장으로 많은사람들이 장학금받아서 학점이 좀 낮아도 이런 장학금 받을수있어요 저희과는 저번에 3.0 이상은 30정도 돌렸어요 물론 국장혜택안받는사람으로다가
0
0
발랄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는 소득분위랑 성적순으로 잘랐는데 과마다 다르군요.
0
0
추운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국가장학금 신청은하셨나요??
아니면 국가장학금 신청도 안했는데 받으신건가요??
아니면 국가장학금 신청도 안했는데 받으신건가요??
0
0
의젓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송장풀
신청안했는데 들어왔어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답변 감사합니다!
이번학기 저번학기 둘다 국장 신청 안하신거죠??
저도 신청안했는데 이것도 주는 기준이 따로 있나보네요ㅠㅠ
이번학기 저번학기 둘다 국장 신청 안하신거죠??
저도 신청안했는데 이것도 주는 기준이 따로 있나보네요ㅠㅠ
0
0
의젓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송장풀
저도 좀 의아하긴한데 그냥 썼네요 ㅎ
제 계좌는 어떻게 알았는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제 계좌는 어떻게 알았는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스탑에 예전에 등록해 놓으신거 아니에요?ㅋㅋ
0
0
의젓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송장풀
그런가 잘모르겠네요 ㅎㅎ
아무튼 국장은 신청한적 한번도 없는데
과에서 준거같아요
사실 휴학하고 지금 외국에있어서
사실 과사에 물어보지도 않았어요 어디서 들어온건지조차ㅎ
그냥 바로 다써버렸어요 ㄷㄷ
아무튼 국장은 신청한적 한번도 없는데
과에서 준거같아요
사실 휴학하고 지금 외국에있어서
사실 과사에 물어보지도 않았어요 어디서 들어온건지조차ㅎ
그냥 바로 다써버렸어요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좋..좋은 과사네요!!
우리과도 좀 줬으면 좋겠네요ㅠㅠ
외국에서 통장 확인도 하셨군요ㅋㅋ
우리과도 좀 줬으면 좋겠네요ㅠㅠ
외국에서 통장 확인도 하셨군요ㅋㅋ
0
0
의젓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