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하고나서
글쓴이
- 2015.02.28. 20:20
- 1973
전과 전후 전공기초는 거의 같은수준일때
공대에서 공대로 갔을때 있잖아요
성적이문제가아니고 필수이수과목이나 졸업요건갖추기위해 한학기 더 다녀야될까요??
공대에서 공대로 갔을때 있잖아요
성적이문제가아니고 필수이수과목이나 졸업요건갖추기위해 한학기 더 다녀야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머리좋은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사철채송화
저같은 경우엔 고학번전용교양빼곤다들엇고
전공기초는 100프로 똑같아요
계절에채워듣는다고해도 힘들까욥
전공기초는 100프로 똑같아요
계절에채워듣는다고해도 힘들까욥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별 문제없을거에요
2학년 1학기꺼는 설사 다르다해도
그냥 최소한 커리큘럼 안 밀리게만 다른과수업들어도 문제없을거에요
2학년 1학기꺼는 설사 다르다해도
그냥 최소한 커리큘럼 안 밀리게만 다른과수업들어도 문제없을거에요
0
0
머리좋은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사철채송화
계절에쫌 꾸겨 넣어서 들어가지고 본과생보단 조금 힘들셋지만 불가능한건 아니란말이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없다
0
0
슬픈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윤판나물
열심히 꾸겨넣을때 말이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2학기에 전과햇을때 학점인정이 40학점정도엿고 전과하고 21 21 18듣고 요번에 21 들으면 2학기에 6학점남는다 계절은 6 3 3 들엇다
0
0
슬픈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윤판나물
문제없으니 너무걱정말고열심히해
0
0
슬픈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윤판나물
감사합니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듣고 채워들으면 스포츠과목들으면서 별문제없음
0
0
재수없는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맨드라미
스포츠과목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 5영역이요 인기있는 1.5학점짜리
0
0
재수없는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학인증안하면 가능할듯??
0
0
한심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새머루
솔직히 공학인증 필요하나요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자연대에서 공대로 갔는데 공학인증도해야돼서 ㅠㅠㅠ 한학기는 더다닐생각이에요 ㅠ
0
0
특이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개양귀비
전공기초가 많이차이나나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물이랑 실험과목을 안했어가지구 ㅠㅠ
0
0
특이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리큘럼 문제없이 가지는거 같아요
물론 과에따라 다를테고
미리 준비안하면 좀 문제가 생기는 모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