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리사
글쓴이
- 2015.02.28. 20:32
- 1666
혹시 변리사 준비하시는 분 계신가요ㅎㅎ
자연과학과목은 어떤 식으로 준비하는지ㅠㅠ 고등학겨 수준의 과학은 해야하나용
자연과학과목은 어떤 식으로 준비하는지ㅠㅠ 고등학겨 수준의 과학은 해야하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ㅋ
0
0
더러운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등학교 수준....?
0
0
깜찍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 그런 글 봐서요ㅠㅠ 그냥 변리사 시험 대비용으로 나온 것만 보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12월인가 중도앞에 변리사 합격하신분 현수막 있던데 디자인보호? 동차 라고 봤었네요
0
0
근엄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정말요?!
보니까 자연과학은 엄청 해야할가깉은데..
문과 나오면 변리사 해도 별 거 없는 게 현실인가욤ㅠㅠ
보니까 자연과학은 엄청 해야할가깉은데..
문과 나오면 변리사 해도 별 거 없는 게 현실인가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무래도 변리사는 이과 전문직 성향이 강하죠.. 특허 자체가 이과에 집중되어있으니..
0
0
머리좋은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 일반 수준은 해야되는걸로 알고있어요. 물화생지 모두
0
0
운좋은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변리사 학원 강의듣는게 가장 낫습니다.
0
0
꼴찌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