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스타크래프트1이 하고 싶은데 어디서 다운 받을 수 있을까요..ㅜㅜ
글쓴이
- 2015.02.28. 22:00
- 1592
갑자기 스타크래프트1이 하고 싶은데 씨디키도 그렇지만 어디서 다운 받을 수 있을까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브루드워 말하는거죠?
0
0
어두운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당단풍
넴.. 비도 오고 개학 전이라 기분도 꿀꿀하고.. 옛날 생각이 나면서 갑자기 급 땡기네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blog.naver.com/win_star_98/220225817160
0
0
점잖은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개비자나무
헐... 바로 실행해 보겠습니다..♥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트로이 목마 간혹 있던데 그런건 알약으로 지우시고(저도 여러번 다운받았어요) fish server 레지스트리 등록하시는건 알죠?
0
0
점잖은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개비자나무
그런데 이거 배틀넷 되나욤??
fish server 어떻게 등록하나요ㅜㅜ;;
fish server 어떻게 등록하나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운받은거에 보면 fish server registry? 있으면 그거 클릭해서 등록하시고 아니면 인터넷에 피쉬서버 레지스트리 다운 같은거 검색해서 실행하세요
0
0
점잖은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개비자나무
배틀넷 서버문제때문에 안될떄도 가끔있지만 대부분 되요
0
0
점잖은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개비자나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품을 사용합시다!!
0
1
특별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