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프린키피아 글쓴이 2015.03.01. 00:16 1389 2 인터넷강의던데 첫째날에 그 수강편람에 적힌 강의실로 가야 하나요? 그리구 사이버강의실에 올라온 거 봐도 시험일정이나 등등이 안 나타나있는데 이건 어떻게 알수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사랑스러운 둥근잎나팔꽃 15.03.01. 00:28 아녀 안가요 시험칠때만 교수님 얼굴보고 그전엔 그냥 사이버상에서만 만남 ㅎ그리고 시험일정은 나중에 때되면 알아서 올려줘요~ 0 0 사랑스러운 둥근잎나팔꽃 댓글 내용 복사 아녀 안가요 시험칠때만 교수님 얼굴보고 그전엔 그냥 사이버상에서만 만남 ㅎ그리고 시험일정은 나중에 때되면 알아서 올려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사랑스러운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3.01. 00:29 사랑스러운 둥근잎나팔꽃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고맙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사랑스러운 둥근잎나팔꽃 15.03.01. 00:28 아녀 안가요 시험칠때만 교수님 얼굴보고 그전엔 그냥 사이버상에서만 만남 ㅎ그리고 시험일정은 나중에 때되면 알아서 올려줘요~ 0 0
그리고 시험일정은 나중에 때되면 알아서 올려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