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에서 통학하시는 분들, 경원여객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3.01. 10:53
- 2514
작년 말에 경원여객버스가 창원에서 탑승한 대학생을 4000원에 학교 앞 전자랜드에서 내려주는 것을 알았습니다.
올해 초에 창원 집에서 학교가야할 일이 있어서 2~3번 이용했는데요
문제는 창원에서 탈 때는 그냥 동래행 버스대기줄에서 기다렸다 타면 쉬운데
학교 앞에 탈 때는 문자를 넣고 전자랜드 앞 버스정류장에서 기다리는데
도대체 경원여객 중 어느버스가 창원으로 가는지 구별을 잘 못하겠더라고요.
2번 정도 놓쳐버렸습니다.
게다가 교통량도 많아 가던 도중에 절 태운다고 갑자기 버스가 서기에도 애매한 장소 같고...
창원에서 통학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경원여객 버스 중 창원가는 버스를 어떻게 구별하시나요?
혹시 전자랜드 앞 버스정류장이 아니라 횡당보도 근처에 서있어야 하나요?
그리고 노포동에서 출발한 지 얼마쯤 지나야 학교 앞을 지나가나요? 20분? 30분? 정도 걸리나요?
ㅡㅡ.... 이거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몇번 놓쳐버리니 바보가 된 거 같네요;
통학하시는 분들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걍 타세요 운 빨 작용 심함
0
0
애매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원추리
저만 이런게 아니네요.... ㅡ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천원 아끼려고..
창원 김해에서 통학하는사람 이해불가..
사하 해운대에서도 자취다 기숙사 들어가려고 하는데
창원 김해에서 통학하는사람 이해불가..
사하 해운대에서도 자취다 기숙사 들어가려고 하는데
0
0
밝은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마름
일주일에 이틀 밖에 안 가요... 작년까지 자취했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학이 돈 더들껀데요;;
0
0
예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미역줄나무
5학년이라 일주일에 이틀만 가면 돼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