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듣기.말허기 <요두가지를 집중적으로 하는데 뭐없을까요
글쓴이
- 2015.03.01. 11:24
- 824
지금도 기본적인 의사소통은
대화를 한다면 큰문제는 없는데
좀 길게 뭔가 설명을 하려고하면
힘든걸 많이 느낍니다 ㅠㅠ
이정도인사람이 하기좋은거 뭐있을까요?
대화를 한다면 큰문제는 없는데
좀 길게 뭔가 설명을 하려고하면
힘든걸 많이 느낍니다 ㅠㅠ
이정도인사람이 하기좋은거 뭐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떤 듣기문제를 스크립트 보면서 들으면서 동시에 같이 소리내서 읽는거 엄청 효과 좋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