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어두워져요
글쓴이
- 2015.03.01. 13:20
- 1369
원래는 밝고 웃음이 많았는데
나이가 들수록 형식적인 웃음만 하고 있고
사람만나도 재미도 없고 그러네요
감정소비하는게ㅡ너무 싫네요
점점 분위기가 어두워지고 진지해지니
고민이네요..
나이가 들수록 형식적인 웃음만 하고 있고
사람만나도 재미도 없고 그러네요
감정소비하는게ㅡ너무 싫네요
점점 분위기가 어두워지고 진지해지니
고민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모든게 무의미하단 생각에 사로 잡힐수록 그렇게 되죠. 그게 일시적이거나 간헐적으로 일어나면 평범한 거고, 만성이면 우울증이라고 부르고요. 형식적인 웃음은 남과우부대끼며 사는데 어쩔 수 없는 일인듯. 즐거운 걸 찾아보세요. 사소한거라도. 맛있는걸 먹는다던가.
0
0
방구쟁이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요 취미 찾으세여
0
0
도도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취미생활이 왜 필요한지 절실히 깨닫는 중
0
0
센스있는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식적이라생각말고 같은감정을공유한다고생각해보세요 ㅎㅎ 너무맞춰주려하시다피곤하신듯요
0
0
끔찍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