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학생통역협회
글쓴이
- 2015.03.01. 14:50
- 1295
혹시 여기 참여해본 분있으신가요? 직업으로 통역일을 하려고 생각중이라 영어로 지원해볼까하는데 시험난이도가 어떤가요? 또 실력향상에 많이 도움이 될까요?
전반적으로 평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전반적으로 평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아는 선배가 여기서 활동하셨는데 쫌 많이 빡세지만 하면 하는 만큼 오른다고 하시더라구요 시험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ㅜ
0
0
세련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문화 서열정리조아함 자기들끼린 부심쩌는데 실력은업음
0
0
병걸린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불두화
혹시 협회 참여했던 학생중에 통번역대학원 진학한다던지, 이후 통번역사로 활동하는 학생들도 있나요??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0
0
촉박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외대 통번역 대학원 재학중이신분, 현재 통역사로 일하고 계신분 계십니다.
실력 없다는 얘기는 그냥 듣고 넘어가기는 힘드네요.
-지나가는 부산학생통역협회인이-
실력 없다는 얘기는 그냥 듣고 넘어가기는 힘드네요.
-지나가는 부산학생통역협회인이-
0
0
처참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터리풀
혹시 그분 부산대에 특정 어문학과이셨나요??
0
0
엄격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