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현관외풍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글쓴이
- 2015.03.01. 18:34
- 2125
생각보다 현관외풍이 심하네요.. 방구경할때는 잘 몰랐는데;;
문풍지를 붙일까 커텐을 달까 고민중입니다. 학우분들은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침울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storefarm.naver.com/dashop/products/205989853?NaPm=ct%3Di6qbs84o%7Cci%3D0f997f869a08e070061f0bdea2efcc7c9a51d0f3%7Ctr%3Dsl%7Csn%3D219240%7Chk%3D8f4b647d857fae099aafd495d92379ab0bf6e49e
뽁뽁이보다는 비닐바람막이 쓰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외풍이라면 이게 좋을듯하네요.
문풍지도 붙이시면 틈새도 막아서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창문에 커텐 없으시면 바닥까지 내려오는 커텐 달면 좋습니다.
벽으로도 밖의 찬기운이 들어옵니다. 창문 외풍이 덜하더라도 벽 자체로도 찬기운이 있습니다. 그래서 커텐 다시는게 좋아요.
앞으로 3월 4월 추울테니 주인집에 문의해서 달아도 되는지 여쭤보시고 괜찮다고 하시면 다세용.... 밸크로로 전체를 붙여줘야지 안 떨어지고 틈새도 덜해져서 바람이 완벽하게 차단됩니다.
뽁뽁이보다는 비닐바람막이 쓰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외풍이라면 이게 좋을듯하네요.
문풍지도 붙이시면 틈새도 막아서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창문에 커텐 없으시면 바닥까지 내려오는 커텐 달면 좋습니다.
벽으로도 밖의 찬기운이 들어옵니다. 창문 외풍이 덜하더라도 벽 자체로도 찬기운이 있습니다. 그래서 커텐 다시는게 좋아요.
앞으로 3월 4월 추울테니 주인집에 문의해서 달아도 되는지 여쭤보시고 괜찮다고 하시면 다세용.... 밸크로로 전체를 붙여줘야지 안 떨어지고 틈새도 덜해져서 바람이 완벽하게 차단됩니다.
0
0
기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문없나요?
중문없으면 방풍커텐다는것 추천!
중문없으면 방풍커텐다는것 추천!
0
0
근육질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중창문이 아니라서 춥다는 말이면 뽁뽁이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