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에서 말걸기
글쓴이
- 2015.03.01. 18:35
- 3733
헬스장에서 맘에드는 여성분이 있는데 어떻게 접근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딱히 운동하는게 겹치는것도아니고..
그분은 러닝머신위주고 저는 근력운동위주인데다가 딱히 말할상황이 있는것도아닌데
어떻게 말을걸까요?ㅜㅜ
돌직구날리기에는 실패시 앞으로 갔을때 서로가 뻘쭘해질것같아서...
딱히 운동하는게 겹치는것도아니고..
그분은 러닝머신위주고 저는 근력운동위주인데다가 딱히 말할상황이 있는것도아닌데
어떻게 말을걸까요?ㅜㅜ
돌직구날리기에는 실패시 앞으로 갔을때 서로가 뻘쭘해질것같아서...
권한이 없습니다.
ㄱㄱ
0
0
창백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레?
0
0
쌀쌀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런닝머신에올라가서 안녕하세요 열심히하시네요.
집에갈때 수고하셨어요
입장할때 안녕하세요
집에갈때 수고하셨어요
입장할때 안녕하세요
0
0
짜릿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갈풀
ㅋㅋㅋㅋㅋㅋㅋ
경찰서갈듯
경찰서갈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에 어떤 남자분이 런닝머신 옆에 올라가서 막 인사하고 폰번호 물어보다가 까이는거 본적있음 ㅠㅠ
어디갔다가 두번째 시도하던데 또 까임...ㅎㅎㅎ
운동할때 말거는것보다 운동끝나고 나갈때 한번 말걸어보세요
어디갔다가 두번째 시도하던데 또 까임...ㅎㅎㅎ
운동할때 말거는것보다 운동끝나고 나갈때 한번 말걸어보세요
0
0
특이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