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910점, 토스 LV.7인데 물어볼 거 있으면 질문 받습니다.

글쓴이
  • 2015.03.01. 18:54
  • 4090
토익점수.png

다 턱걸이 점수이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학우분들께 전수하고자 합니다.

점수 받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질문 남겨주세요. 과는 경영학과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청렴한 월계수 15.03.01. 18:57
듣기시 들리는 단어랑 감으로만 풀어서 고득점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듣기공부를 하시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1. 18:59
청렴한 월계수
딕테이션을 하시면 잘 됩니다. 파트 1부터 딕테이션을 꾸준히 하세요.
0 0
착한 대추나무 15.03.01. 18:59
토스 팁 좀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1. 19:00
착한 대추나무
구체적으로 물어보세요.
0 0
착한 대추나무 15.03.01. 19:01
글쓴이
틀을 어느정도 외우고 가셨나요?
저 점수 받았을때
답변의 완성도는 어느 정도 였나요?
학원 수강 여부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1. 19:03
착한 대추나무
학원을 2주 단기 다녔는데 틀을 달달달 외웠지만 조금 더 구체적으로 만들고 어려운 문법이나 숙어들을 더 집어넣어 제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According to recent studies를 According to recent studies I read a month ago 이렇게 좀 살을 덧붙였습니다.
0 0
못생긴 영춘화 15.03.01. 19:02
파트7은 어째공부했나요?? 지문을 꼼꼼하게 읽었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1. 19:04
못생긴 영춘화
저는 우선 문제부터 읽고 대강 주제를 파악하고 문제를 푸는 편입니다. 지문은 그렇게 꼼꼼이 읽지는 않습니다.
0 0
못생긴 영춘화 15.03.01. 19:06
글쓴이
파트34도 딕테이션인가요?? 순서대로 답나오긴하던데 순간순간 놓칠때가있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1. 19:07
못생긴 영춘화
잘 안들리면 딕테이션을 해서 써보세요. 그러면 분명히 늡니다.
0 0
촉촉한 털도깨비바늘 15.03.01. 19:07
토익 듣기잘나오면 독해망하고
독해잘나오면 듣기 망하고 그래요 ㅜ 제가 못해서 그런거지만.. 최고점수는 845 평상시는 항상 700대..
듣기는 part3이랑4에서 한지문 아예 못듣게되면 뻥져서 그다음부터 탈탈 털려요
멘탈이 약해서 그런가 ㅠㅠㅠㅠ
독해는 part7에서 막 보기 2개중에 헷갈리는게 많고요.....
좀 어중이떠중이성적인데 어케하면 900점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1. 19:09
촉촉한 털도깨비바늘
마인드 컨트롤을 하셔야 겠네요. 시험치기 한 시간 전에 청심환 하나만 드시고 가세요. 분명히 효과 됩니다.
0 0
늠름한 감나무 15.03.01. 19:23
저가 한마디할게여

제가 처음 친 토익이 300인데 지금 470이거든요 4달만에ㅋ
딕테이션 이런거 개똥임 시간만 많이들고 필요없음

기출문제집이나 해커스1000제 12 하나사서 매일 하루에 1회씩 푸세요 주말쉬어도댐
그리고 틀린문제만 다시듣고 답체크하면됨

한달하고 370->450받음
0 0
늠름한 감나무 15.03.01. 19:24
늠름한 감나무
중요한건 파트1부터 파트4까지 쉬지말고 시험친다는 느낌으로 ㄱ
0 0
따듯한 자주괭이밥 15.03.01. 19:24
토익 시작점수와 900대 획득하는데 걸리신 시간이 외ㅓㄹ마나 되시는지 궁금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1. 19:58
따듯한 자주괭이밥
2달 좀 안 걸렸습니다. 토스는 3주 정도 걸렸습니다.
0 0
따듯한 자주괭이밥 15.03.01. 20:01
글쓴이
처음 점수는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1. 20:08
따듯한 자주괭이밥
870점이었습니다. 2번 만에 만들었어요.
0 0
한가한 자작나무 15.03.01. 19:29
오홍
0 0
활동적인 고광나무 15.03.01. 19:42
단어 어떻게 외워요? 쓰면서 외움?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1. 19:45
활동적인 고광나무
하루에 에이포 한 쪽 날릴 정도로 써서 외웁니다
0 0
늠름한 감나무 15.03.01. 19:52
글쓴이
안써서 외워도 대여.. 토익이 작문시험도 아니고 팔만아파요

단어외울때는 그 단어의 쓰임별 파생단어별 형태마다 뜻이 어떻게 다른지 그런걸 이해해야되요
무식하게 그 단어만 써서 외워서는 오래걸려요 진짜
0 0
푸짐한 고욤나무 15.03.01. 20:41
비난없는 비추천들이네.무서워라ㅋㅋ
0 0
교활한 물양귀비 15.03.01. 21:06
토익 900대 가기까지 교재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1. 22:55
교활한 물양귀비
유수연의 유스타 토익교재가 좀 괜찮습니다.
0 0
교활한 물양귀비 15.03.01. 23:24
글쓴이
이거 인강 교재던데 인강도 병행해서 들으셨나요 어떻게 공부하셨는지요? 아님 어느정도 중상위권이라면 책만보고 독학 가능한가요?
0 0
포근한 나스터튬 15.03.01. 21:50
비추 왤케 많지 글쓴이 잘못한 것두 없어 보이는데 열폭인가....?
0 0
의연한 솜방망이 15.03.01. 22:52
토스를 3주동안 하셨다고 되어있는데 하루에는 그럼 어느정도 투자하셨나요? 그리고 그럼 토스는 학원자료만 보면서 공부하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1. 22:55
의연한 솜방망이
하루에 스터디, 수업 포함해서 3시간 주말엔 2시간 했습니다.
0 0
의연한 솜방망이 15.03.01. 23:07
글쓴이
스터디는 학원 안에서 진행한건가요?
0 0
어두운 논냉이 15.03.02. 12:17
토스 공부 방법조 자세히 알려 주세요 !

학원수업방식이랑 공부법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