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910점, 토스 LV.7인데 물어볼 거 있으면 질문 받습니다.
- 2015.03.01. 18:54
- 4090

다 턱걸이 점수이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학우분들께 전수하고자 합니다.
점수 받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질문 남겨주세요. 과는 경영학과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점수 받았을때
답변의 완성도는 어느 정도 였나요?
학원 수강 여부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를 들어 According to recent studies를 According to recent studies I read a month ago 이렇게 좀 살을 덧붙였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해잘나오면 듣기 망하고 그래요 ㅜ 제가 못해서 그런거지만.. 최고점수는 845 평상시는 항상 700대..
듣기는 part3이랑4에서 한지문 아예 못듣게되면 뻥져서 그다음부터 탈탈 털려요
멘탈이 약해서 그런가 ㅠㅠㅠㅠ
독해는 part7에서 막 보기 2개중에 헷갈리는게 많고요.....
좀 어중이떠중이성적인데 어케하면 900점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처음 친 토익이 300인데 지금 470이거든요 4달만에ㅋ
딕테이션 이런거 개똥임 시간만 많이들고 필요없음
기출문제집이나 해커스1000제 12 하나사서 매일 하루에 1회씩 푸세요 주말쉬어도댐
그리고 틀린문제만 다시듣고 답체크하면됨
한달하고 370->450받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어외울때는 그 단어의 쓰임별 파생단어별 형태마다 뜻이 어떻게 다른지 그런걸 이해해야되요
무식하게 그 단어만 써서 외워서는 오래걸려요 진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수업방식이랑 공부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