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1학년 겨울방학 2월8일 토익 925점 후기
글쓴이
- 2015.03.01. 19:47
- 2509
참고로 수능영어B형 1등급 컷트 받고 경영학과 반액장학생입니다(어느정도 까막눈은 아니란뜻)
처음부터 900점을 넘긴건 아니었고 그전시험은 870점 나왔네요
그래도 50점을 넘게 올렸는데
그 비결은 무슨샘이좋다 무슨책이좋다 몰려다니고 그러지마시고
시중에 이름 들어본 책 한권씩 가지고 계실텐데 너무 오래된거아니면 그것만좀파세요
토익에 너무 돈쓰는거 돈낭비임
그 비싼돈으로 응시하니깐 초집중되더라구요
즉,이거저거사지마시고 저는 참고로 토마토천제3 사서 3순환했습니다 딕테이션은 파트2만했구요 나머진 특별한 공부는 안한듯
아 해커스노랭이는 좀 비추입니다
토익단어는 귀납적방식으로만해도 충분해보여요
물론 방학 때 스탑워치로 순수공부시간은 6시간은 찍은듯?
제토익목적은 카투사및영어강사알바를하기위해서입니다
처음부터 900점을 넘긴건 아니었고 그전시험은 870점 나왔네요
그래도 50점을 넘게 올렸는데
그 비결은 무슨샘이좋다 무슨책이좋다 몰려다니고 그러지마시고
시중에 이름 들어본 책 한권씩 가지고 계실텐데 너무 오래된거아니면 그것만좀파세요
토익에 너무 돈쓰는거 돈낭비임
그 비싼돈으로 응시하니깐 초집중되더라구요
즉,이거저거사지마시고 저는 참고로 토마토천제3 사서 3순환했습니다 딕테이션은 파트2만했구요 나머진 특별한 공부는 안한듯
아 해커스노랭이는 좀 비추입니다
토익단어는 귀납적방식으로만해도 충분해보여요
물론 방학 때 스탑워치로 순수공부시간은 6시간은 찍은듯?
제토익목적은 카투사및영어강사알바를하기위해서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어쩌라는거죠?
0
0
머리좋은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화공미만잡
0
0
무거운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왤케 댓글들 띠껍지ㅋㅋㅋ 돈 쓰고 글쓴이보다 못치셨남. 독학도 할만한 것 같아요 학원비도 비싼데
1
0
정중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참골무꽃
그러게요.. 학우분들한테 도움주고자 하는 고마운 글인데 참 비추누른 사람들 뭐지
1
0
털많은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더러운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돌이는 역시 토익만 믿어야 될까요?ㅜ
0
0
청아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와 ! 잘 하셨네요 ㅋㅋ 그 마인드로 계속 공부하시면 과탑도 하실것같네요!
저도 카투사 다녀왔는데
꼭 붙으시길 바랄게요 ㅎㅎ
저도 카투사 다녀왔는데
꼭 붙으시길 바랄게요 ㅎㅎ
0
0
꾸준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토익에 너무 돈쓰는것같아요... 다들 너무 방학동안해서 점수만 따는데 목숨걸어서 그런것같네요 갓경영!
0
0
깔끔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습ㄴ다 ㅠㅠ
0
0
재미있는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폭쩌네요 사람들 ..
0
0
흔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은 오래할 게 못된다는 데서 공감
0
0
유별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