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신입생입니다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5.03.01. 22:12
- 1708
중도 사물함 신청기간이
2월 23일부터 25일까지던데
몰랐습니다..
이제 신청못하는건가요ㅠㅠ
2월 23일부터 25일까지던데
몰랐습니다..
이제 신청못하는건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누가 3월이라고했는데 허 지났다닝...
0
0
다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물함 신청일 지난거 아닙니다. 일반 학부생은 3월달에 신청받습니다.
대학원생이나 기타 다른 사람들 한테 신청받는 사물함만 저 기간에 신청받는걸로 압니다.
대학원생이나 기타 다른 사람들 한테 신청받는 사물함만 저 기간에 신청받는걸로 압니다.
0
0
해박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진범
대학원생이라는디요 ㅋㅋ 그럼 끝남
0
0
해박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수국
제가 제목을 안읽었네요.................
0
0
해박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수국
수국님. 신청 못하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못해용 저도 놓쳐가지고 ㅠ
0
0
해박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간지나면 못함 당연히 ㅠㅠ
0
0
냉정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