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에서 국회도서관
글쓴이
- 2015.03.02. 00:07
- 1184
부산대내에서 국회전자 도서관 pc가 어디있죠?
출력해야할께있는데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출력해야할께있는데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1도서관에 2대인가? 4대인가? 그정도 잇습니다
0
0
과감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물아카시아
감사합니다 혹시 자세한 위치 알수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층 그 컴퓨터 쫙 있는곳인데.. 입구에 어느 컴퓨터가 국회도서관열람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는 메인컴퓨터도 있고 각 컴퓨터에 보시면 '국회도서관열람가능' 이런식으로?? 코팅지가 붙어잇습니다
0
0
과감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물아카시아
아 감사합니다!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