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괴감 심할 때
글쓴이
- 2015.03.02. 01:36
- 1768
내일 아침에 다시 부지런히 준비해서 학교를 갈테지만...
지난 학기들을 되돌아보니 후회들이 너무 많이 남네요.
적은 나이도 아니고 학교도 꽤나 다녔지만
나아지는 구석이 하나도 없는 것 같아 그냥 슬퍼요ㅠㅠ
자괴감 많이 들 때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자꾸 누군가랑 비교를 하게 됩디다 난 왜 이럴까
정말 우울하다
지난 학기들을 되돌아보니 후회들이 너무 많이 남네요.
적은 나이도 아니고 학교도 꽤나 다녔지만
나아지는 구석이 하나도 없는 것 같아 그냥 슬퍼요ㅠㅠ
자괴감 많이 들 때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자꾸 누군가랑 비교를 하게 됩디다 난 왜 이럴까
정말 우울하다
권한이 없습니다.
토닥토닥
0
0
수줍은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요. . .
0
0
큰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이 대부분 그래요 표현을 안하니까 그렇지...전날 울고 님처럼 씩씩하게 학교오는거예요. 그렇게 개선하려고 조금이라도 노력하며 살면 좋아질 날 오겠지요.
0
0
특이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돈나무
맞아맞아ㅠㅠ
0
0
해맑은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회는 누구나 안고가는겁니다 중요한건 후회한 다음부터라고 생각해요 미래를 계획하고 실천할 자신이 없으면 현재라도 충실하게 사는것이 제일 좋더군요 개강후 수업시간만이라도 지각안하고 끝날때까지 집중해서 듣고 필기하면 좋습니다
0
0
태연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럽
0
0
엄격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