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으로 듣고싶은 과목이 일반선택 인원이 0인데 글쓴이 2015.03.02. 10:15 965 0 교수님 찾아가면 열어주기도 하나요? 1학년과목인데 안열어주실까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