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재수강 글쓴이 2015.03.02. 10:24 779 1 교양 2영역이 재수강이라서 다른 2영역을 들어서 이전보다 성적이 더 높으면 그걸로 대체 가능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점잖은 콜레우스 15.03.02. 10:33 아니요 0 0 점잖은 콜레우스 댓글 내용 복사 아니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점잖은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