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과 홈피 뭔가요..?
글쓴이
- 2015.03.02. 12:35
- 771
전자라고 뜨는데 ..
권한이 없습니다.
몇학번이에요? 14까지는 전자+전기라서 전자전기 홈페이지 들어가면 되구요. 15학번부터는 전기+컴퓨터라서 전기컴퓨터 홈페이지 새로 생겼는데 막생긴거라 활성화 안되있네요. 15학번 전기컴퓨터는 전자전기에서 전기만 떨어져 나와서 정컴이랑 합쳐진거라 생각하면 되요. 용도에 따라 전전 홈페이지나 정컴 홈페이지 들어가보시는게 나을거같네요
0
0
이상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10인데 http://uwcms.pusan.ac.kr/user/ee/ 여기 들어가니까 예전홈피나오더라구요
0
0
불쌍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