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u eu센터 인턴했던 분들
글쓴이
- 2015.03.02. 14:44
- 1336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1. 어학점수가 많이 높나요? 뽑을 때 우선시 하는 요소?
2. 인턴이 되어서 하는 일이 무엇인가요? 구체적으로 안 나와 있어서요.. 주당 몇 시간 정도 일을 하는지?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돈 줘요?
0
0
정중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꽃기린
공지사항에 올라온 글에는 그런 언급은 없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돈 준다하면 약간 관심은 있는데... 휴 ㅎㅎㅎ
고마워요~^^
고마워요~^^
0
0
정중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해진 시간을 두고 일을 하는것이 아닙니다. 주로 센터 행사가 있을 때마다 업무보조하는 것이고 EU 관련해서 연구활동을 하기도 합니다. 근로장학생이나 조교처럼 정기적으로 사무실에 나오는 형태의 업무는 아닙니다. 그리고 장학지원 있습니다. (공지사항 참조하세요.)
1
0
똥마려운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싸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싸리
저도 EU센터 인턴 생각 있는데 인턴으로서 할 일이 많은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인턴은 EU센터에서 주관하는 행사에 참여해야 한다고 되어 있는데, 세미나 같은 건 반드시 다 참석해야 하는 건가요??
그리고 인턴은 EU센터에서 주관하는 행사에 참여해야 한다고 되어 있는데, 세미나 같은 건 반드시 다 참석해야 하는 건가요??
0
0
거대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