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법과 회계감사 중 뭘 들을지 고민입니다.
글쓴이
- 2015.03.02. 19:53
- 1270
제가 cpa를 준비하는데 이제 막 입문한 단계라 잘 모릅니다.
cpa선수과목으로 회계3학점이 남았는데 일단 세법과 회계감사를 넣어놨습니다.
세법은 김진섭 교수님 분반이고 회계감사는 김동일 교수님 분반인데
이 둘중 뭘 듣는게 시험준비하는데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벨붕 닥감사
0
0
바보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어쩜 상황이 나랑 똑.같.냐. 저도 회계에서 3학점 부족해서 오늘 세법 넣었는데... 후자는 갠적으로 싫어서...ㅋ
0
0
부자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뭘해도 어려운데
1차과목은 세법이니까 세법듣는게 나을 수도 있지만
수험공부에 그닥 도움안되여..
김동일 교수님 수업은 배워가는 건 없지만 1시간 웃다나올 수있고 수업에 부담이 없어서 쉬어가는 코스로 듣기 좋아여
학문적인 성취는 없습니다
1차과목은 세법이니까 세법듣는게 나을 수도 있지만
수험공부에 그닥 도움안되여..
김동일 교수님 수업은 배워가는 건 없지만 1시간 웃다나올 수있고 수업에 부담이 없어서 쉬어가는 코스로 듣기 좋아여
학문적인 성취는 없습니다
1
0
생생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법가면 님학점 최대 비쁠
감사가면 에이쁠가능. Cpa랑전혀무관한걍암기과목이라 2차유예랑 같이들어도 님이 제끼고 에이쁠가능함
감사가면 에이쁠가능. Cpa랑전혀무관한걍암기과목이라 2차유예랑 같이들어도 님이 제끼고 에이쁠가능함
0
0
다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뭐 100억받기 vs 고자되기 급 밸런스
0
0
피로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