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되면 술자리 좀 줄어드나요? 글쓴이 2015.03.02. 21:56 1515 2 술 잘 못먹는데 3월에 술자리 많아서 힘들어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치밀한 쇠뜨기 15.03.02. 21:58 네ㅋㅋ 4월부턴 셤기간이기도하고 술자리도 거의없죠 0 0 치밀한 쇠뜨기 댓글 내용 복사 네ㅋㅋ 4월부턴 셤기간이기도하고 술자리도 거의없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치밀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창백한 딸기 15.03.02. 22:05 저도 술을 잘 못 해서 음료수 챙겨감ㅋㅋ 0 0 창백한 딸기 댓글 내용 복사 저도 술을 잘 못 해서 음료수 챙겨감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창백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4월부턴 셤기간이기도하고
술자리도 거의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