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3학년이신 분 졸업까지 몇학점 남으셨나요?
글쓴이
- 2015.03.02. 22:51
- 1626
저 이번학기 수강신청 끝내니까
53남았는데 꽤 남은듯;;ㅜㅜ
53남았는데 꽤 남은듯;;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서운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칡
사스가 공대생.... 상대생이 학점가지고 징징대서 ㅈ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9학점남는뎅 쉬엄쉬엄 들으셧나봐영
0
0
발랄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옥수수
이정도면 중간정도인가요? 아님 많이 들은건가요?
0
0
특별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문과고 44남았는데 주위에서 걱정 되게 해요ㅠㅠ
0
0
억쎈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7남았어요
0
0
푸짐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학기 포함해서요?
0
0
불쌍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곰취
이번학기 제외하고...ㅎㅎ....1학년 2학기꺼 한과목남기고 싹다 재수강하고 그외 하도 재수강 많이한다고 지금 이 학점꼴 난듯ㅜㅜㅜㅜㅜ 다른분들 평균 2~30학점씩 남아계시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6학점 남았는데 그중에 4학점은 대체할꺼라서 12학점 들으면 되요
0
0
불쌍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곰취
헐짱b 매번 20학점 넘게 듣고 계절도 안빠지셨음? 쩌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항상 최대로 들었어요ㅎㅎ학교 늦게들어와서요ㅠㅠ취업이라도 바로해야 평타칠꺼 같아서요ㅠㅠㅍ
0
0
불쌍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35용
0
0
화사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40 기준 62학점 남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