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유체역학 어디까지 배우나요?
글쓴이
- 2015.03.02. 23:48
- 1263
책 끝까지 다 배우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꼴찌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왜당귀
임희창교수님 수업들어보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임희창교수님은 9장인가 10장까지 해요
0
0
까다로운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꽃향유
이 교수님은 왤케 수강생수가 적나요?......
0
0
태연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노루참나물
저도 잘 모르겠넹 ㅋㅋ
그렇게 뭐가 다르짐않운데 ㅋㅋ
그전년에 비해 작년에
시험이 어려워졋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거 아닐까 싶어요 ㅋㅋ
그렇게 뭐가 다르짐않운데 ㅋㅋ
그전년에 비해 작년에
시험이 어려워졋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거 아닐까 싶어요 ㅋㅋ
0
0
까다로운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노루참나물
인원 분배 보면 일선인원이 7명인가 그렇더라구요
0
0
예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장까지배우고
뒷부분은 터보기계(4학년 전공선택) 에서 자세히 배웁니다~
뒷부분은 터보기계(4학년 전공선택) 에서 자세히 배웁니다~
1
0
큰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감초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 끝까지 배우진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