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 월급은 언제 들어오남유? 글쓴이 2015.03.03. 00:03 901 2 다 똑같이 들어오남유? 과마다 다른감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개구쟁이 대나물 15.03.03. 00:10 국가근로는 매달 10일에 들어왔었고 교내근로는 5일? 국가근로돈들어오는때보다는 일찍들어왔어요ㅋㅋ 과별로 차이가있는건 아니고 국가근로냐 교내근로냐에 따라서 일괄적으로 지급하는거같아요 0 0 개구쟁이 대나물 댓글 내용 복사 국가근로는 매달 10일에 들어왔었고 교내근로는 5일? 국가근로돈들어오는때보다는 일찍들어왔어요ㅋㅋ 과별로 차이가있는건 아니고 국가근로냐 교내근로냐에 따라서 일괄적으로 지급하는거같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개구쟁이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3.03. 00:43 개구쟁이 대나물 고마워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고마워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개구쟁이 대나물 15.03.03. 00:10 국가근로는 매달 10일에 들어왔었고 교내근로는 5일? 국가근로돈들어오는때보다는 일찍들어왔어요ㅋㅋ 과별로 차이가있는건 아니고 국가근로냐 교내근로냐에 따라서 일괄적으로 지급하는거같아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