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들어가는 공대 학생입니다. 학점분배 떄문에 고민입니다. 글쓴이 2015.03.03. 00:19 1115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뛰어난 뽀리뱅이 15.03.03. 00:32 대학교 4학년씩이나 된다는 사람이 그정도 판단은 본인이 하는거지 뭐 이런것까지 남한테 물어보지... 0 1 뛰어난 뽀리뱅이 댓글 내용 복사 대학교 4학년씩이나 된다는 사람이 그정도 판단은 본인이 하는거지 뭐 이런것까지 남한테 물어보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뛰어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겸연쩍은 부처꽃 15.03.03. 01:05 공설 2 하나가지고.. 누군지 알겠다 스펙보니.. 건축과 노답 0 0 겸연쩍은 부처꽃 댓글 내용 복사 공설 2 하나가지고.. 누군지 알겠다 스펙보니.. 건축과 노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겸연쩍은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