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 무개념들이너무많네요ㅜ
글쓴이
- 2015.03.03. 08:06
- 2060
책상에다가 칼질을 엄청 해놔서
책상이 완전더러워졌어요 칼자국다나고
유리도아닌데 칼질할거면 밑에 종이를해두고하거나 조심해야하는게정상아닌가요??
홈이패여서 닦인다고닦이는것도아니고...
책상이 완전더러워졌어요 칼자국다나고
유리도아닌데 칼질할거면 밑에 종이를해두고하거나 조심해야하는게정상아닌가요??
홈이패여서 닦인다고닦이는것도아니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