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 10시반수업
글쓴이
- 2015.03.03. 10:53
- 676
수강정정을 해서 첫수업에 못 들어갓습니당ㅠㅠ
평가방법이나 교재같은건 어떻게되나요?
출석은하셧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ㅠ
평가방법이나 교재같은건 어떻게되나요?
출석은하셧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