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하면 학기별 취득학점이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2015.03.03. 11:30
- 847
1-1학기때 3학점 과목 2-1때 재수강하면
1-1학기의 총 취득학점 중 3학점이 2-1취득학점으로 나오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1학기때 3학점 과목 2-1때 재수강하면
1-1학기의 총 취득학점 중 3학점이 2-1취득학점으로 나오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