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공학회계 이균봉교수님
글쓴이
- 2015.03.03. 12:05
- 1689
기초공학회계 이균봉교수님 교재 principles of financial accounting 이걸로 수업하시나요??
회계라서 어려운 용어 많이 나올 것 같은데 원서로 하면 못 따라 갈 것 같아서요
전에 들어 보신 분 어떠셨나요 //예전에 한글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 회계학원리 같은교재 같은교수님 수업 들었었는데 기왕이면 다른강의 들으시는게 좋아요
0
0
즐거운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참개별꽃
공대생이 따라가기 힘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서라 불편한 것도 조금 있고 교수님 수업이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0
0
즐거운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첫 시간 갔다가 바로 거름
0
0
냉정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어강의되기 전엔 괜찮았는데...학점도 잘주시는 편이였구요! 전엔 한글판? 그냥 교수님자체만드신 교재로 수업하셨어용.
0
0
훈훈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