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2시 일본어연습 들으신분ㅠㅠㅠ 글쓴이 2015.03.03. 12:21 994 2 늦잠자가지고 놀래서 뛰어갔는데 수업이 벌써 끝났나봐요.. 따로 알려주신건 없는지 궁금합니다ㅜ출석도 체크했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어두운 솜방망이 15.03.03. 22:09 출석했구요 오분만에마쳤어용ㅎㅎ특별한말씀없었어요 교재는뉴라인일본어1입니다~ 0 0 어두운 솜방망이 댓글 내용 복사 출석했구요 오분만에마쳤어용ㅎㅎ특별한말씀없었어요 교재는뉴라인일본어1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두운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3.04. 13:39 어두운 솜방망이 덕분에 교재 바로샀어요 감사합니다! 첫날부터 지각이라니ㅠ반성해야지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덕분에 교재 바로샀어요 감사합니다! 첫날부터 지각이라니ㅠ반성해야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