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교수님 보험법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5.03.03. 15:21
- 802
월요일에 못가서그런데
OT 대략적인 내용알려주시면안될까요 ㅠㅠ
시험방식이라든지 평가방법 등등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두운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큰개불알풀
감사합니다. 근데 강의인원이 80명이던데 118호 강의실에 다 못들어가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뒤에 책상없이 의자만 비치한 곳에 앉거나 서있는 분도 계시긴 하더군요. 정 안되겠다 싶으면 강의실 옮기겠죠.
0
0
어두운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이버강의실에서 강의안 출력해서 갖고오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