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기 잘 아시는분들..?
글쓴이
- 2015.03.03. 17:41
- 1091
제가 자취방에서 공유기를 사용하는중인데요. 처음 이틀간 연결이 잘 되었는데 갑자기 노트북에 연결이 안돼네요.. 폰은 또 엄청 잘되구요;; 핸드폰으로는 와이파이 연결하구 설정한 비밀번호 치니까 끊김도없고 연결이 잘되는데 노트북은 비밀번호 입력하는창이 뜨지도 않고 연결할 수 없다는 메시지만 뜨네요ㅜㅜ
원래 노트북으로 연결할때 보안키? 입력하라고 떠서 똑같이 비밀번호 입력하면 연결이 됬었는데.. 어제저녁부터 갑자기 연결자체가 안돼고 공유기 전원 껐다가 다시 켜도 그대로네요..
아예 고장난건 아닌것같구.. 핸드폰에서 잘 되는거보니 놋북문제인것같기는한데 정확히 무슨문제인지 모르겠네요ㅜㅜ
이런경우 공유기를 새로 사는게 답인가요..?
원래 노트북으로 연결할때 보안키? 입력하라고 떠서 똑같이 비밀번호 입력하면 연결이 됬었는데.. 어제저녁부터 갑자기 연결자체가 안돼고 공유기 전원 껐다가 다시 켜도 그대로네요..
아예 고장난건 아닌것같구.. 핸드폰에서 잘 되는거보니 놋북문제인것같기는한데 정확히 무슨문제인지 모르겠네요ㅜㅜ
이런경우 공유기를 새로 사는게 답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애매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넥티파이 쓰세요
0
0
침울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생각에 fn 키와 f12 키를 동시에 눌리셔서 랜카드를 작동시키시는게 좋을듯하네요. 뭐 누르시다가 꺼진듯합니다 공유기는 되는걸보면
0
0
유쾌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커넥티파이 써서 컴터로 와이파이켜요. 공유기 안삼
0
0
촉촉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같은경우는 노트북으로 와이파이를 켜버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