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 부전공 학점인정... 글쓴이 2015.03.03. 19:16 940 2 1학년 전공기초 과목도 부전공 학점으로 인정되나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촉박한 호랑가시나무 15.03.03. 19:20 ㄴ 0 0 촉박한 호랑가시나무 댓글 내용 복사 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촉박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까다로운 까치박달 15.03.03. 19:51 네 인정됩니다! 0 0 까다로운 까치박달 댓글 내용 복사 네 인정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까다로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