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6영역 외국어 일반선택 전환에 대해.....
글쓴이
- 2015.03.03. 21:07
- 1123
영어가 아닌 외국어를 들을때 일선으로 전환된다고 하던데, 교양쉅 신청하니, 교양선택이라 뜨는데.. 그러면 나중에 학과사무실에 따로 찾아가서 일반선택으로 바꿔야 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영어가 아닌 외국어를 들을때 일선으로 전환된다고 하던데, 교양쉅 신청하니, 교양선택이라 뜨는데.. 그러면 나중에 학과사무실에 따로 찾아가서 일반선택으로 바꿔야 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