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 10시반 프레젠테이션과 토론 김수미교수님 첫날 수업
글쓴이
- 2015.03.03. 21:12
- 1171
오늘 정정을 해서 수업에 못들어갔는데, 혹시 오티로 뭐하셨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교재라든지 수업방식이라든지.. 강의계획표에 교재있어도 안쓰는 교수님도 계시고 그래서요ㅎㅎ 부탁드립니다.
교재라든지 수업방식이라든지.. 강의계획표에 교재있어도 안쓰는 교수님도 계시고 그래서요ㅎㅎ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