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날에 썬글라스끼면 이상한가요?
글쓴이
- 2015.03.03. 21:47
- 1157
눈 시력 수술하고나서 낮에 햇빛보는게
너무 눈이아파서요.. 선글라스 하나 장만해서
끼고다닐까하는데. 한여름도아니고 요즘같은날끼면 많이 이상한가요?
너무 눈이아파서요.. 선글라스 하나 장만해서
끼고다닐까하는데. 한여름도아니고 요즘같은날끼면 많이 이상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눈 수술하고는 이상하고 말고를 떠나서 껴야하는거 아니에요??
0
0
센스있는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모란
222닉값
0
0
귀여운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작년 2월 말에 수술하고 개강하고 여름까지 쭉 끼고 다님
0
0
유쾌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들 보는게 중요한게 아닌것같은데요
0
0
겸손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프시면 해야죠 ㅋㅋ
0
0
쌀쌀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도 선글라스를 여름에만 끼는 걸로 아는 사람이 있다니..
오히려 여름보다 겨울에 눈이 많이 부셔서 특히 눈오면 눈에 햇빛반사되어 여름보다 눈부셔서
겨울에도 많이 끼고 다녀요~_~ 계절상관없이 햇빛쨍한 날에 끼는게 선그리~
오히려 여름보다 겨울에 눈이 많이 부셔서 특히 눈오면 눈에 햇빛반사되어 여름보다 눈부셔서
겨울에도 많이 끼고 다녀요~_~ 계절상관없이 햇빛쨍한 날에 끼는게 선그리~
0
0
참혹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