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 45분에 수업끝나고 58분 지하철 탈 수 있을까요?
글쓴이
- 2015.03.03. 21:54
- 1313
중도앞에서 순버타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쌀쌀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원추리
헐 어떻게 그렇죠..? 전 엔씨에서 지하철까지 10분걸리던데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걸어가는건 안될거같은데요 순버타도 포기하는게빠름 순버언제올줄알고..... 순버빨리타면 가능할지도?
0
0
치밀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대나 3공학관정도면 가능할듯..
0
0
똥마려운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면 장전역이가깝지않나요? 장전역 빨리가면 십 분이면 갈 것 같아요.
0
0
늠름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에서는 불가능요. 장전역까지는 뛰면 10분정도 걸리는데 서면방향 지하철은 장전역에 더 일찍오니까 힘들겠죠ㅠㅠ?
0
0
찌질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교에서 술먹다가 지하철 막차 타러 항상 30분에 출발함 (학교앞 술집말고 학교 안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