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준비
글쓴이
- 2015.03.03. 22:07
- 994
임용시험을 준비하면서 한국사 시험을 쳐야겠는데요
어떻게 준비하면 될까요???
고등학교 한국사로 공부하는건가요??아님 시험용 교재가 따로있나요??
꼭 인강같은거 안들어도 혼자 할만 한가요??
어떻게 준비하면 될까요???
고등학교 한국사로 공부하는건가요??아님 시험용 교재가 따로있나요??
꼭 인강같은거 안들어도 혼자 할만 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흐뭇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백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추천합니다 한국사는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는게 중요해요 특히 근대사는요
0
0
청결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산국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강 안 들어도 할만 하구요, 개념서 하나 보시고 기출문제 풀면서 익히시면 될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