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과 하충룡교수님 독강
글쓴이
- 2015.03.03. 22:45
- 1587
일반선택으로 듣는건데 처음이라서 교수님 성향을 잘 몰라서요
국제비즈니스계약법 원어 수업인데 어떤가요
국제비즈니스계약법 원어 수업인데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하충룡교수님 수업 예전엔 꿀이었는데...이제 꿀 아니에여 저범학기부터 수업하시는 방식을 좀 바꾸셔서...이번 비즈니스계약법 첫날 때도 오티하신ㄱㅓ 들었는데 상당히 빡실듯합니다 ㅠㅠ
0
0
추운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삼잎국화
아....혹시 책도 무조건 있어야 하나요?? 서점에 이미 팔리거나 주문이 안된다는데..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교수님이 이때까진 피피티로 수업하셨지만 이번부턴 원서 위주로 수업하신다고 하셔서 교재 꼭 준비하셔야돼요..! 매시간마다 학생한테 본문 읽는것도 시킨다고 하셨음ㅠㅠ
0
0
추운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삼잎국화
아... 혹시 수업 들어보셨나요? 내용이 어려운 편인가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무래도 원어인지라 쉽지는 않아요... 그리고 이번엔 원서위주 수업에다가 과제도 팀플에서 개인과제로 바뀌었더라구요.... ㅜㅜ 독강이시면 아무래도 좀 힘드실거에요
0
0
추운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삼잎국화
그렇군요....그럼 바꾸는 것도 한 번 생각해봐야겠네여...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