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ㅅㅇ교수님 물리화학..
글쓴이
- 2015.03.03. 23:51
- 897
원어 수업에다가 교재도 최신판이라 번역판이 없다고 하네요ㅠㅠ
영어 정말못해서 그순간엔 알아듣긴 해도 머리에 안들어와요..필기도 하나도 못하겠어요..
이번에 전과시도 하는 거라서 물리화학 꼭 들어야 되는데 이 수업 들으신분들 어떻게 공부하셨어요?
수업이랑 원서는 도저히 못알아먹겠어서
예전에 물리화학 배웠었는데 이 교재로 공부하려고 하는데 비추 인가요?
그리고 시험문제는 어떤식으로 나오는지도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처참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벌개미취
답글해주셔서 감사해요ㅜ.ㅜ 물리화학2했을때는 시험문제가 주로 계산인가요 이론쓰는거였나요? 계산은 나름 혼자책보고 공부할수있겟다 싶어서요..그리고 원서로 혼자 공부해도 점수가잘나올까요? 수업은 도저히 못알아듣겠어요..어떻게 공부하셨었는지 궁금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댓글 잘못썻네요
작년은 영어수업이 아니었어요. 물리화학2는 양자론 위주고 계산, 증명 포함해서 나옵니다. 계산은 계산기 필요한것도 있고 필요 없는것도 있고. 물리화학이 원래 어려운 과목이라 힘들어요 ㅜ 번역본 봐도 무슨말인지 모를 정도의 내용이 많인 과목이라. 그러니 다른 물리화학책 번역서같은거라도 참고하세요.
작년은 영어수업이 아니었어요. 물리화학2는 양자론 위주고 계산, 증명 포함해서 나옵니다. 계산은 계산기 필요한것도 있고 필요 없는것도 있고. 물리화학이 원래 어려운 과목이라 힘들어요 ㅜ 번역본 봐도 무슨말인지 모를 정도의 내용이 많인 과목이라. 그러니 다른 물리화학책 번역서같은거라도 참고하세요.
0
0
처참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은 영어수업이 아니었어요. 물리화학2는 양자론 위주고 계산, 증명 포함해서 나옵니다. 계산은 계산기 필요한것도 있고 필요 없는것도 있고. 물리화학이 원래 어려운 과목이라 힘들어요 ㅜ 번역본 봐도 무슨말인지 모를 정도의 내용이 많인 과목이라. 그러니 다른 물리화학책 번역서같은거라도 참고하세요.
0
0
처참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벌개미취
아 영어수업이 아니었군요ㅜㅜ다른책 참고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로 족보는 없으니 실력으로만 승부하셔야 할듯요. 책이 달라서 더 이상 뭐라 하기 힘들지만 시험 엄청 어렵습니다.물리화학2 기준으로했을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