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학기 이후에는 신청 학점 만큼만 등록금 내면 되나요??
글쓴이
- 2015.03.03. 23:59
- 1069
졸업이수 학점 약 3학점 남기고 요번 학기에 4학년 2학기를 마칠 것 같은데요..(엇학기입니다.ㅠㅠ)
그래도 4학년 2학기까지 이수는 했으므로 나머지 졸업학점 3학점 채우는건
한 학기 등록금 다 안내고 신청 학점 만큼만 내고 다닐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