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함 반납 안했는데..
글쓴이
- 2015.03.04. 00:59
- 1059
사물함 반납을 아직 안했어요
자물쇠 걸어둔채로 두고왔는데 폐기됬을까요..? 사용이용증도 안붙여둬서 걱정되네요...ㅜㅜ혹시 추가반납기간 있나요??
자물쇠 걸어둔채로 두고왔는데 폐기됬을까요..? 사용이용증도 안붙여둬서 걱정되네요...ㅜㅜ혹시 추가반납기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