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하고 싶은데 고민이 너무 많아서 조언좀 구하고싶어요
글쓴이
- 2015.03.04. 01:04
- 1850
이번에 복학한 2학년이고 공대예요.
제목 그대로 알바를 하고싶은데요.
평일알바하면 대부분 밤늦게 끝나거나 해서 다음날 수업에 지장도 많을거같고..
공부할 시간도 굉장히 부족할거같구요...
주말엔 가끔 가족들 보러 집에도 가야하는데 주말알바하면 그러지도 못할거같구요...
너무 고민되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평일 중에 3일만
0
0
미운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푸크시아
주3회 알바 찾아보는데 너무 없네요ㅠㅠ주중에 하루는 야간에 실험도 있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하세요 과외 재학생과외는 9명을 넘지 않으면 불법도 아닙니다.
0
0
큰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금붓꽃
과외 구하기도 하늘에 별따기인거 같아요ㅋㅋㅋ 하긴다는분들이 너무 많은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일 저녁인데 공부 가능한 알바도 있어요ㅋㅋ 과외도 괜찮구
0
0
도도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산딸나무
열심히 찾아보는데 제눈엔 안보이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혹시 여자분이세요? 제가 하는 알바가 공부도 가능하고 할것도 거의 없는데... 그만두게 됐거든요ㅜ 여자분이시면 거기 추천
0
0
도도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산딸나무
남잔데...ㅋㅋㅋ남자는 못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남자는 안뽑는ㅜㅜ
0
0
도도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산딸나무
어떤알바셨나요!?아직도구하나요??
0
0
유쾌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자주쓴풀
네ㅜ 자유홍보에 올라와 있어용
0
0
도도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택에는 포기해야하는 것도 있습니당
0
0
태연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산철쭉
맞는 말씀인거 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서 저는 두달만 주말알바했어요 ㅋㅋㅋ
0
0
태연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 세븐일레븐하세여 저햇엇는데 알바빼ㅐ기도 수월하고 손님없어서 앉아서 공부함ㅋㅋ지금도 구하는지.잘모르겟네...
0
0
건방진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꽃창포
아진짜여?? 손님없는데가 편하긴한데ㅠㅠ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